
현대약품은 자사의 마시는 식이섬유 글램(GLAMM)의 광고모델로 애프터스쿨 나나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사측은 28일 SNS 채널을 통해‘여성들의 체크포인트(Check Point), 글램 스타일(GLAMM Style)’컨텐츠를 제공했다.
해당 컨텐츠는 나나의 스타일리시한 오피스 라이프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나나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놓칠 수 없는 패션 아이템으로 글램(GLAMM)을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나나는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슬림 핏 셔츠와 H라인 스커트를 입고 섹시한 오피스 레이디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신제품 글램의 그린과 블랙의 세련된 패키지를 연상시키는 민소매 도트무늬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직접 글램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현대약품은 이번 온라인 콘텐츠 공개를 알리기 위해 페이스북 공유 등 다댱한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