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바람 여인' 조승구 "문화예술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길"
몸짱 가수 '꽃바람 여인'의 조승구가 '문화투데이' 창간을 축하했다. 가수 조승구는 축사를 통해 "문화투데이가 우리 문화와 예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시길 믿는다"면서 "가수들과 함께 하는 문화투데이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가니 가라' 한아름 "성인가요 시장 위축 안타까워"
‘가니가라’ 라는 노래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뭇남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가수 한아름이 ‘문화투데이 창간’을 기념해 축하를 전했다.
성인가요 시장에서 어린나이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한아름은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한류열풍’에 대해 기쁘면서도 안타까운 심정을 전했다. 트로트 가요가 한류열풍과는 동떨어진 면이 없지 않다는 점을 꼬집었다.
그녀는 “정부에서 대중문화 균형발전을 약속하고 있는 이 때 ‘문화투데이’가 창간한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나도 기뻤다”며 “전 세계적으로 K-pop이 유행하고 있지만 성인가요 시장은 오히려 위축되고 있어 안타깝다”고 말했다.
하지만 한아름은 “요즘 젊고 실력있는 성인가수들이 가요계에 진출해 있어 성인가요도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을거라고 생각한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세계에는 젊은이들만 사는곳이 아니기 때문에 기성세대도 들을만한 노래가 분명히 필요하다. 더욱 노력해서 가요계의 한축을 담당하는 가수가 되게끔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