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G10, 시니어 위한 기능성 깔창 '발바닥침대' 선봬

 

GG10이 외부충격 흡수와 보행균형 지지 기능을 갖춘 시니어 맞춤 기능성 깔창 '발바닥침대'를 출시했다.


11일 GG10에 따르면 발바닥침대는 쿠션감과 지지력이 있는 우레탄젤을 사용한 시니어 맞춤 기능성 깔창이다. 푹신한 매트리스가 발바닥에 포근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아치형태로 설계된 중앙 돌출부가 발의 균형을 잡아주고 가벼운 지압을 도와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 99.9% 항균 시험 성적서를 보유했으며 땀의 흡수·건조가 빠른 특수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돼 착용 내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준다. 원료의 경우 복원력이 우수한 우레탄젤로 제작돼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GG10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발의 지방층이 얇아져 쿠션감이 없어지고 외부 압력으로 인해 발 모양이 변형되면서 보행 시에 외부 충격을 발, 무릎, 허리가 고스란히 받게 된다"며 "발바닥침대는 충분한 쿠션감을 제공해 얇아진 발바닥을 대신해주고, 활동 시에 불편함을 최소화해 시니어의 활발한 활동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GG10은 GG(Great Generation) 세대들에게 나이의 벽을 넘어 10년 전의 젊음을 지속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발바닥침대 외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마사지가 가능한 스파지압볼 인덕션 등 시니어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판매 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