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B국민은행, 시니어고객 맞춤형 서비스 'KB골든라이프X' 선봬

URL복사

[뉴시니어 = 구재숙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일 시니어 고객 맞춤형 서비스'KB골든라이프X(엑스)'를 출시했다.

 

KB골든라이프X는 진취적이고 활동적인 중·장년층‘New Generation-X’를 위한 웹 기반 온라인 서비스로서, 헬스케어·라이프정보·금융·참여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했다.

 

KB골든라이프X의 회원가입 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KB골든라이프X’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접속이 가능하다.

 

KB골든라이프X의 주요 서비스로는 ▲헬스케어 메뉴에서 건강상담 및 병원예약, 신체부위와 증상별 운동코칭 등 맞춤형 건강 솔루션 제공 ▲라이프정보 메뉴에서 뉴스, 창업지원 등의 정보 지원 ▲금융 메뉴에서 KB금융그룹 전문가와의 자산관리 상담 신청 및 유용한 재테크 동영상 시청 기능 제공 ▲참여 메뉴에서 나만의 사진과 글귀로 특별한 메시지 카드를 제작 및 다른 이용자들과 인생 경험 스토리 공유 등이 있다.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X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실시한다. 신규회원 가입자 중 가입 순서가 숫자 7로 끝나는 회원 30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회원 가입자 중 퀴즈 정답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고급 안마의자, 1명에게 태블릿PC, 2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친숙도가 높은 시니어 고객이 한 번에,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와 차별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대표적인 시니어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내용과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