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제 24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받아

[뉴시니어 = 구재숙 기자]  일동후디스가 지난 9일 개최된 ‘제 24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에서 유아식 부문, 단백질 보충제 부문에 선정됐다.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여성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여성소비자의 부문별 기업 평가와 선정위원회의 최종 심의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가 선정된다.

 

 

유아식 부문에 선정된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올해로 20년 연속 수상을 달성했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지난 2003년 국내 최초 산양분유로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산양분유 시장 부동의 1위를 지켜오고 있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주성분인 산양유에는 일반 우유의 소화를 방해하는 성분인 αS1-카제인이 거의 없으며 β-락토글로불린이 상대적으로 적어 우유단백에 민감한 영유아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단백질 보충제 부문을 수상한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을 포함해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했으며,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대 4로 밸런스를 맞췄다. 여기에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다양한 건강기능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하이뮨은 올 한 해 누적 매출 1000억 원 달성을 앞두고 있으며, 중장년층, 청소년, 여성, 운동인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의 2개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과 차별화된 성분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일동후디스만의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민의 평생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