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 액티브’ 체험단 모집

 

[뉴시니어 = 구재숙 기자]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체험단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은 일동후디스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신청자 중 체험단으로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하이뮨 프로 액티브’ 1캔과 블랜더 보틀이 제공된다.

 

체험단은 제품 체험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2주 동안 2회 이상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하이뮨 프로 액티브’, 강경원 선수의 저서 ‘Back to basic’, 하이뮨몰 모바일 쿠폰, 아디다스 푸쉬업 바, 크리오로지 손목 보호대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하이뮨 럭키박스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질 좋은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과 소화흡수력이 뛰어나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 액티브’는 꾸준한 운동과 단백질 섭취를 병행하는 이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양질의 단백질은 물론, 편안한 소화흡수까지 폭넓게 고려해 선보인 건강기능식품이다. 단백질 구성 원료 중 유당을 제거한 분리유청단백(WPI)의 비율이 96%에 달하며, 1회 섭취량 기준 삶은 계란 4~5개에 달하는 28g의 고함량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러운 초코맛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한국 보디빌더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강경원 선수와 함께한 ‘하이뮨 프로 액티브’ 영상을 지난 18일 공개했다. 영상 속 강경원은 “제가 먹어본 프로틴 중에 가장 잘 풀리며, 맛도 있고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며 ‘하이뮨 프로 액티브’의 섭취 편의성과 뛰어난 맛을 소개했다. 이 외에도 일동후디스는 강경원과 운동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해 ‘강경원이 추천하는 단백질’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강경원 선수는 ‘하이뮨 프로 액티브’ 제품의 엠베서더로써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