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차코리아, 연말 맞이 베스트 콤비네이션 1+1 더블 혜택

 

[뉴시니어 = 구재숙 기자]  공차코리아가 SKT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연말을 맞아 오는 22일과 29일 선물 같은 ‘공차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공차 매장에서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 6종(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청포도 그린티+알로에,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중 2잔을 구매한 T멤버십 회원이라면 할인(할인형) 또는 포인트 적립(적립형)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형은 1+1 혜택으로 1잔 구매 시 동일 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적립형은 2잔 구매 시 50%를 T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토핑 추가는 할인 및 적립 혜택에서 제외된다.

 

행사는 당일 오전 9시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주문 시 카운터 직원에게 T멤버십 앱에서 발급받은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키오스크나 배달 앱 주문 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멤버십 앱 스탬프 적립도 불가능하다.

 

공차 T Day 혜택은 T멤버십 카드당 단 1회만 사용 가능하다. T멤버십 상시 혜택인 10% 할인 및 적립도 T Day 이벤트 당일 이용 가능하지만, 중복 사용은 불가능해 결제 1건당 1개의 혜택만 이용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