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국제약, 반려견 구강 건강 간식 '캐나비타 올인원 덴탈츄' 출시

반려견 치석·치태 제거를 돕는 반려견 전용 간식
국내 최초 반려견 치주질환 치료제 '캐니돌' 출시 이후 동물 구강 특화제품 잇달아

 

[뉴시니어 = 구재숙 기자] 동국제약은 비엠스마일과 함께 반려견의 구강 건강과 영양 관리를 위한 ‘캐니비타 올인원 덴탈츄’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반려견의 치석·치태 제거에 도움을 주는 반려견 전용간식으로 눈꽃형태 모양이라 반려견이 씹을 때 닿는 부위가 구석구석 미치도록 고려돼 있다.  디자인 특허를 받았으며 반려견의 구강은 물론 피부, 장기까지 영양을 공급하는 10가지 기능성분이 들어있고 저알러지 원료가 포함됐다.

 

국내 최초로 반려견 전용 치주질환 치료제 ‘캐니돌 정’을 출시한 동국제약의 동물 구강 건강 노하우와 기술력에  반려동물 생활양식 브랜드인 ‘페스룸’ 운영하고 있는 비엠스마일의 판매·마케팅 노하우가 융합돼 공동 개발한 야심작이라고 동국제약 측은 밝혔다.

 

양 사는 앞으로도 반려동물 건강식품과 헬스케어 제품 공동개발은 물론 유통과 마케팅 분야에서 협업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캐니비타 올인원 덴탈츄는 동국제약 기술력과 페스룸의 반려동물에 관련된 전문적이고 광대한 데이터를 토대로 만들어진  고품질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의 영양과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