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5년 신년사] 안희정 충남도지사 "도민 행복 최우선 도정 과제 추진"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31일 신년사를 통해 "도민 여러분의 행복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도정의 모든 과제를 추진하겠다"며 "새해에도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 안전하고 행복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보다 힘써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 도지사는 "소중하게 확보된 국가예산과 지역예산이 우리 도민의 행복과 안전한 삶, 그리고 지속가능한 경제적 번영을 위해서 효율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저와 2만여 공직자들은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21세기 대한민국 행복의 중심지, 충청남도의 새로운 100년의 역사를 위해 힘을 모아달라"며 "충청남도의 진정한 주인은 바로 210만 도민 여러분"이라고 덧붙였다.

안 도지사는 "2015년도 여러분 한 분 한 분과 함께 하겠다. 새로운 희망, 새로운 포부로 충청남도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는 말로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새 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소중한 우리의 이웃들과 함께 정다운 인사, 따뜻한 격려를 나누면서 을미년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출발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우리 충청남도도 그러한 마음으로 2015년 새해 첫걸음을 내딛으려 합니다. 무엇보다 도민 여러분의 행복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도정의 모든 과제를 추진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 안전하고 행복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보다 힘써나갈 것입니다.

이러한 바탕 위에서 새로운 경제 발전전략으로 시대적 위기를 풀고, 21세기 환황해경제시대 대한민국의 새로운 발전을 선도하겠습니다.

지난 해 우리 도는 많은 분들의 단결된 힘으로 서해철도, 서해안 고속도로, 장항선 복선화 사업 등 21세기 서해안시대, 충남의 새로운 발전을 이끌 국가사업을 이끌어낸 바 있습니다.

이렇게 소중하게 확보된 국가예산과 지역예산이 우리 도민의 행복과 안전한 삶, 그리고 지속가능한 경제적 번영을 위해서 효율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저와 2만여 공직자들은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 민선 6기 충남도정이 가고자 하는 길은 분명합니다. 21세기 대한민국 행복의 중심지, 충청남도의 새로운 100년의 역사를 위해 힘을 모아주십시오. 충청남도의 진정한 주인은 바로 210만 도민 여러분입니다.

2015년도 여러분 한 분 한 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새로운 희망, 새로운 포부로 충청남도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 나갑시다.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관련기사

3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