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5신년사] 서병수 부산시장 "부산 글로벌 도시로 재창조"

서병수 부산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민선 6기 부산시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해로 인재를 육성하고 기술을 혁신해 좋은 기업을 더 유치하고 일자리를 많이 늘려 부산을 매력과 활력이 넘치는 글로벌 도시로 재창조하겠다"고 밝혔다.

서 시장은 "가덕 신공항 건설과 2030 부산 등록 엑스포 유치 활동을 강화해 부산의 미래비전 실현에 실질적인 성과도 만들 것"이라며 "행복한 시민, 건강한 부산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 시장은 "부산 특유의 창의성을 발전의 에너지로 승화시켜서 '사람과 기술, 문화가 융성하는 부산'의 새 시대를 활짝 열어가자"는 말로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부산시민 여러분 201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 늘 평안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을미년 올해는 모든 것이 양(羊)처럼 차분하고 순탄한 한 해가 됐으면 합니다.

부산경제도 시민 삶의 질도 좀 더 나아지고 부산의 행복지수가 훌쩍 높아지는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올해는 민선 6기 부산시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해입니다.

인재를 육성하고 기술을 혁신하여 좋은 기업을 더 유치하고 일자리를 많이 늘려 부산을 매력과 활력이 넘치는 글로벌 도시로 재창조하겠습니다.

가덕 신공항 건설과 2030 부산 등록 엑스포 유치 활동을 강화해 부산의 미래비전 실현에 실질적인 성과도 만들 것입니다. 

'행복한 시민, 건강한 부산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대망의 서부산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다 함께하는 시민의 실천력이 부산 발전의 원동력입니다.

부산 특유의 창의성을 발전의 에너지로 승화시켜서 '사람과 기술, 문화가 융성하는 부산'의 새 시대를 활짝 열어갑시다. 

행복한 새해,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화목과 건강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3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