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주류-클라우드, 출시 2주년 기념 소비자 이벤트

롯데주류(대표 이재혁)클라우드출시 2주년과 독일의 맥주 제조법령인 맥주 순수령 공표 500주년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로 시작하는 이벤트는 주류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메신저 전용 클라우드이모티콘 서비스. 롯데주류는 모바일 메신저 사용자가 점점 증가하고 있고 사용자 중 80%가 대화의 재미를 위해 이모티콘을 사용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클라우드를 알리고자 제작했다.

 

클라우드 이모티콘은 총 16개로 클라우드의 공식 캐릭터를 활용해 최고’, ‘사랑해’, ‘여유’, ‘축하’, ‘슬픔등의 감정표현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문화를 표현한 건배’, ‘회식’, ‘모임제안등 재미요소가 가득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모티콘은 네이버 밴드 스티커샵에서 418일부터 51일까지 2주간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두번째 이벤트로 420일부터 클라우드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에게 맛있는 안주를 제공하는 맥주 순수령 파티, 비어스테이션이 쏜다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클라우드공식 페이스북에서 클라우드 출시 2주년게시물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소비자는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무료안주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고 이 쿠폰을 소지한 소비자는 20일부터 24일까지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해 제시하면 무료안주를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올해는 맥주순수령 공표 500주년이면서 클라우드출시된지 2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다“’클라우드를 맛있게 마시는 방법을 알리고 일상생활 속 센스있고 자연스럽게 클라우드를 인식시키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