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준안과, 시니어 케어 브랜드 비지팅엔젤스와 업무협약 체결

 

[뉴시니어 = 이윤서 기자] 아이준안과는 비지팅엔젤스와 함께하는 가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비지팅엔젤스는 시니어들의 윤택한 삶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니어 케어 브랜드로, 방문 요양과 방문 간호 등의 엔젤 서비스를 비롯해 개개인에 최적화된 플래닝을 통해 케어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중 엔젤 서비스는 고객이 편안하고 친근한 가정에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개인 케어 서비스로, 간병인이 하루에 몇 시간에서 24시간까지 다양한 개인 간호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준안과는 이러한 비지팅엔젤스의 가치와 활동에 부합할 수 있도록, 이번 MOU를 통해 시니어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시니어들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준안과 김영준 대표원장은 “비지팅엔젤스와의 업무협약으로 시니어 치과 진료에 대한 전반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며 “비지팅엔젤스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아이준안과의 의료 서비스를 통해 시니어들이 적절한 시기에 최선의 맞춤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