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희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시니어모델 최고위지도자 과정' 1기 첫 발

6일 입학식, 인생 2막, 삶의 가치를 주도적으로 이끌 리더 양성 '앞장'

[뉴시니어 = 노태영 기자]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과 한국 시니어 모델연기 협회(대표 고종옥, 이하 협회)는 6일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시니어 모델 최고위 지도자과정 1기 입학식‘을 열었다. 

 

이번 1기 입학식에는 초대가수 이현주, 유화, 한국디스코장구난타, 민요, 한량사랑(한량 춤), 방송 댄스, 시니어 모델 패션쇼 등 축하공연으로 꾸며졌다. 

 

또한 협회에서 입학식에 참여한 모든 분들께 답례품으로 입학식 기념 타올과 영양 만점인 3종 떡, 음료를 전달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시니어들을 축하했다. 

3월 개강(15주 과정)을 시작으로 2학기 15주 과정의 ‘시니어 모델 최고위 지도자과정’은 액티브시니어모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에 참여하고 도전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전 경험을 가진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들과 함께 바디트레이닝, 올바른 워킹,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연기, 오디션훈련 등 패션모델부터 광고, CF, 연기, 워킹 강사 등 문화예술교육의 시니어 모델 인스트럭터를 양성하여 다양한 영역에서 재능과 역량을 활발히 펼칠 수 있는 고 퀼리티교육을 제공한다.

수료 후 시니어 모델지도사 1급, 스피치지도사1급 취득과 함께 한국가요웃음지도자협회 및 한국 시니어 모델연기 협회와 연계한 활용도 높은 교육으로 실전에 바로 투입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교육 관계자는 "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시니어 모델의 제2막이 열리는 그날까지 인생의 도약과 성공한 시니어 라이프를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