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비빔밥’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비빔 포케 신메뉴인 ‘치즈쉬림프 비빔 포케’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치즈쉬림프 비빔 포케’는 탱글하고 신선한 새우에 눈꽃치즈로 깊이를 더하고, 상큼한 풍미를 선사하는 레몬드레싱을 곁들이는 포케 스타일의 메뉴다. 신체 노화의 속도를 늦추는 ‘저속노화 식단’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 메뉴가 고객들에게 영양 가득한 한 끼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신메뉴 ‘치즈쉬림프 비빔 포케’의 가격은 13,000원으로 18일부터 전국 본죽&비빔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공식 채널 할인 프로모션과 11번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본죽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는 전 메뉴 2천 원 할인쿠폰과 함께 ‘치즈쉬림프 비빔 포케’를 포함한 비빔 포케 3종 중 1종 주문 시 사용 가능한 4천 원 할인 쿠폰을 랜덤 증정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본죽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에서는 출시 당일부터 신메뉴 출시 기념 모바일 교환권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치즈 쉬림프 비빔 포케’는 50% 할인, ‘그릴드 닭구이 비빔 포케+낙지김치죽 세트’는 20% 할인, ‘차돌 비빔 포케’는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획전은 수량 한정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본아이에프 백민선 브랜드기획실장은 “본죽&비빔밥의 비빔 포케 시리즈 중 베스트셀러인 ‘그릴드 닭구이 비빔 포케’와 든든한 K-스타일 ‘차돌 비빔 포케’에 이어 본격적인 봄·여름에 앞서 산뜻한 한 끼 ‘치즈쉬림프 비빔 포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신메뉴 출시와 함께 4월 중 진행될 SNS 인증 이벤트 ‘어제보다 더 건강한 오늘’ 습관 형성 챌린지를 비롯 본아이에프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