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관절플랜’ 2종 시판...연골∙뼈∙근육 토탈케어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관절∙연골∙뼈∙근육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뉴케어 ‘관절플랜’ 2종을 출시했다.

 

뉴케어 ‘관절플랜’은 기존의 뉴케어 ‘액티브 골든프레임’을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건강하고 진취적인 삶을 지향하는 액티브 시니어가 근골격 건강을 하루 한 팩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뉴케어만의 성분 설계 노하우를 담았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관절 및 연골 기능성 원료인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와 신체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인 단백질 그리고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E를 담은 ‘6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뉴케어 ‘관절플랜’에 사용된 NAG는 특허받은 효소분해 제조공법으로 동해안 홍게에서 추출한 100% 국내산 원료이다. NAG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무릎 관절에 불편함이 있는 사람들의 보행능력과 계단 승강능력 개선효과가 확인됐다.

 

소화와 흡수에 최적화된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담아냈으며, 보스웰리아 추출분말과 비타민 10종 등 건강을 위해 엄선된 부원료도 함유됐다.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으로, 고소한 ‘곡물맛’과 부드러운 ‘밀크맛’ 2가지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섭취할 수 있다. 기존 뉴케어 ‘액티브 골든프레임’ 본연의 풍미는 유지하면서도 나트륨 함량은 낮췄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마시는 관절 건강 토탈케어 제품인 관절플랜을 통해 맛있고 간편하게 근골격 건강을 관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애주기별, 기능별 건강 관리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