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문화재단은 오는 24일 저녁 7시 춘천시 강대후문 감각놀이터 ‘빨’에서 강원영상문화 아카데미 인문강좌 1강 ‘연애의 시대, 연애를 권할 수 없는 이유’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도내 영상인으로서 또는 영상을 좋아하는 도민에게 다양한 지식향유제공 사업으로 기획되어 그 동안 춘천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영상과 인문학 강좌를 통해 전문 영상인 육성 및 영상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인문 1강 ‘연애의 시대, 연애를 권할 수 없는 이유’의 강연자는 정지민 연애전문 칼럼리스트다. 연세대학교에서 문학을 전공한 정지민 칼럼리스트는 각종 잡지와 신문에 연애관련 칼럼을 연재하였으며, 현재는 인문학협동조합에서 연애 인문학부문 강사로 활동 중이다.
이번 강원영상문화 아카데미는 영상강좌와 인문강좌로 나뉘어 총 월 2회 진행을 한다. 참여대상은 17세 이상 도민으로 강원문화재단 영상지원팀 이메일을 통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참석 희망 인원을 기입하여 발송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이메일 및 전화접수로 선착순 60명을 모집한다.
한편 강원영상문화 아카데미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 및 강연일정은 강원문화재단 또는 강원로케이션DB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