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7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오뚜기 - '맛있는 오뚜기 컵밥'
오뚜기(대표 이강훈)의 '맛있는 오뚜기 컵밥'이 간편성을 강조, 큼직하고 푸짐한 건더기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문화투데이 = 황인선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7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오뚜기 - '맛있는 오뚜기 컵밥'
오뚜기(대표 이강훈)의 '맛있는 오뚜기 컵밥'이 간편성을 강조, 큼직하고 푸짐한 건더기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