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제약 써큐란, 방송인 오상진 전속모델 발탁으로 재도약

URL복사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동아제약(대표 사장)은 혈행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써큐란’이 방송인 오상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혈행 개선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재도약에 나선다.

 

혈행 개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써큐란은 1994년 출시하여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탤런트 김창숙씨를 모델로 기용하며 동아제약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2020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 발매하며 써큐란의 전통을 이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전속 모델 발탁에 대해 방송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가진 오상진씨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부합하여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써큐란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건강 상태, 연령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써큐란 알파는 은행잎 추출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B6를 함유하여 혈행 및 기억력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써큐란 알티지오메가-3는 생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로 혈행 및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써큐란 코큐텐은 코엔자임Q10 100mg, 비타민A, C, E, B6, B12, 엽산, 셀렌을 함유하여 항산화 및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써큐란 3종(써큐란 알파, 써큐란 알티지오메가-3, 써큐란 코큐텐)은 약국과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고, 써큐란 알티지오메가-3는 홈쇼핑(SK스토어, GS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28년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써큐란이 16년만에 브랜드 전속 모델을 발탁했다”며 “써큐란의 새로운 얼굴과 함께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혈액순환을 돕는 혈행 개선 전문 브랜드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