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포시, '치유의 예술, 태움의 미학' 동호회 그림 전시

[뉴시니어 = 노태영 기자] 경기도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8월 3일부터 31일까지 수리산상상마을 내 상상숲에서 군포에서 활동 중인 동호회 ‘행복한 인두화 그림 동호회’의 작품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리산상상마을이 평생학습 수강생 및 동아리,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운영 중인 ‘전시공간지원사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행복한 인두화 그림 동호회’ 유호현 대표를 비롯한 동호인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치유의 예술, 태움의 미학’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인두화와 서각, 솟대 등의 전시를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연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시민들이 치유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준비됐다.

 

100여점의 인두화 등 작품 전시와 함께 오는 12일과 19일에는 관람객들이 직접 인두화를 그려보고 탁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연계 프로그램도 운영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체험프로그램에는 초등학생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고, 체험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현장 접수 또는 전화를 통한 사전 접수 후에 참여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전시공간 지원사업을 통해 더 많은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 및 체험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90-303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