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이퍼코퍼레이션, 한국시니어산업융복합협회와 MOU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하이퍼코퍼레이션은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한국시니어산업융복합협회와 시니어 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시니어 대상 정책·산업 전략 고도화와 시니어 헬스케어 생태계 조성을 골자로 한다. 두 회사는 시니어 산업 역량과 노하우에 기반해 신규 사업을 발굴하고 관련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뒷받침을 마련하기 위한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하이퍼코퍼레이션은 저출산·고령화 사회에 대응해 전 세대에게 맞춤형 케어를 제공하는 라이프 솔루션 사업을 추진 중이다. 솔루션 고도화를 위해 자회사 '하이퍼라이프케어'를 설립하고 다양한 기업, 협회와 컨소시엄을 구축하는 한편 바이오·딥테크AI(인공지능)·콘텐츠 플랫폼 경험을 융합한 데이터 집합체를 구성하고 있다.

 

하이퍼코퍼레이션과 한국시니어산업융복합협회는 국내 시니어 산업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일에는 '초고령화 사회 시니어 산업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해 관련 산업 현황과 발전 방향에 대한 토론의 장을 마련했다.

 

이상석 하이퍼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내년 대한민국 인구의 20.3%가 고령 인구일 것으로 예측되지만 시니어를 위한 서비스는 부족한 실정”이라며 “하이퍼코퍼레이션은 한국시니어산업융복합협회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니어 세대가 보다 품위 있고 안정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