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랩노쉬, 시니어 위한 저당 프로틴 아이스크림 2종 판매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때 이른 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단백질 간편식 대표 브랜드 ‘랩노쉬’가 당은 낮추고 단백질 함량은 높인 건강 아이스크림 ‘랩노쉬 저당 프로틴바’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아이스크림 판매가 사상 최대치를 기록한 가운데, 헬시 플레저 (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건강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랩노쉬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신제품 ‘랩노쉬 저당 프로틴바’는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당류 함량을 2g까지 낮췄으며,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더해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기능성 단백질 간편식을 선보인 랩노쉬의 10년 노하우를 담아, 당류를 줄이면서도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렸다.

 

소비자의 취향 및 선호도를 고려해 이번 신제품은 고급스럽고 진한 풍미의 초코맛과 부드럽고 달콤한 과즙 향이 가득한 멜론맛 2종으로 출시됐다. 저당 프로틴 초코바에는 단백질 4g, 식이섬유 4g이, 저당 프로틴 멜론바에는 단백질 3g, 식이섬유 4g이 함유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랩노쉬 저당 프로틴바를 시작으로 랩노쉬는 GS25와 손잡고 저당·고단백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을 시작으로 베이커리, 간편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하며 일상에서 건강한 먹거리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목표다.

 

랩노쉬는 지금까지 프로틴 드링크를 비롯해 단백 쿠키, 저당 웨하스 등 다양한 건강 간식을 선보이며 누적 판매량 3,5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건강 간편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프로틴 파우더 블랙업’ 역시 사전 예약 30분 만에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