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콜드브루의 진화… 한 잔의 커피로 시니어 피부까지 챙긴다

넥스트바이오, ‘브루젠 이너뷰티 커피’ 포함 6종 신제품 출시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넥스트바이오(대표 신언무)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브루젠(Brewzen)’을 통해 이너뷰티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6종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출시 제품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것은 ‘브루젠 이너뷰티 커피’다. 한 잔에 저분자 콜라겐 1000mg과 히알루론산, 비타민C, 타우린, 비오틴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단순한 음료를 넘어 피부 건강까지 고려한 ‘건강 루틴 커피’로 설계됐다.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건강 성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술은 현재 특허 출원(출원번호 제10-2024-0248708호) 중이다.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한 ‘브루젠 이너뷰티 디카페인’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에는 저분자 콜라겐 1000mg과 함께 발아 보리에서 얻은 천연 발리몰트가 포함돼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임산부나 카페인 섭취를 꺼리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2.1g 분말 스틱 형태로 제작돼 찬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브루젠의 전 제품에는 자체 개발한 ‘슈퍼드롭(Super-Drop) 공정’이 적용된다. 18도 이하의 밀폐 저온 추출 방식으로 향미 손실과 색상 변화를 최소화하고, 고온 농축 없이도 고농도 콜드브루를 구현한다. 또 고온 살균 대신 고압 살균(HPP) 방식을 적용해 유효 성분과 본연의 맛을 안정적으로 보존한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브루젠 시그니처 콜드브루 △시그니처 디카페인 △브루젠 이너뷰티 △이너뷰티 디카페인 등 4종의 스틱형 분말 제품과 △브루젠 시그니처 원액 △디카페인 원액 등 2종의 콜드브루 원액 제품까지 총 6종이다.

 

넥스트바이오는 브루젠은 콜드브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특히 이너뷰티 라인을 통해 ‘커피 한 잔이 피부 루틴이 된다’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며, 맛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혁신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실용적인 이너뷰티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브루젠 커피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루젠몰’과 자사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9월 8일부터 19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루젠몰에서 진행되는 ‘Brewzen to Meet You’ 프로모션에서는 커피, 굿즈, 과채주스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루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