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해낙동강 유채밭 힐링 한마당 행사 21일 개최

[문화투데이 = 금교영기자] 경상남도 김해시는 오는 21일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일원에서 유채밭 힐링 한마당 행사를 연다. 


생림면 체육회(회장 하원식)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김해낙동강 유채밭 힐링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유채꽃 만개시기에 맞춰 레일파크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레일바이크도 타고 유채꽃의 물결속에 빠져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마련했다.


행사에는 동아리팀의 음악공연, 포토존 사진 촬영, 유채밭 걸어보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면직원, 이장단, 자생단체 회원들과 함께 청렴·청결·친절 캠페인도 전개해 낙동강 레일파크와 함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함은 물론 깨끗한 김해시의 이미지를 제공하는데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생림면에서는 지난해부터 낙동강레일바크 주변 3만3000㎡(약 1만평)의 공한지에 유채꽃밭을 조성해 낙동강의 봄날을 노랗게 물들이고 있다. 포토존을 조성해 연일 유치원생들의 소풍놀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가족들의 봄나들이 코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가을에는 백일홍, 설악초 단지를 조성해 관광객들에게 사계절 꽃과의 향연속에서 레일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하원식 체육회장은 “관광객들이 자연속에서 힐링 할 수 있도록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다시 찾는 김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비록 작은 행사이지만 1000만 관광도시 김해를 이끌어 나가는데 작으나마 기여 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