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물류시스템, 충남 아산시 어르신 대상 치매예방 프로그램 진행

사업장 내 어르신 치매예방 평생학습문화센터 개설·운영

[뉴시니어 = 노태영 기자] 우리 지역의 한 중소기업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추진하고 있는 치매예방 활동이 좋은 모범이 되고 있다.

 

충남 아산시 소재 한국물류시스템(대표 유흥식)에서는 자사 사업장 내 어르신 치매예방 평생학습문화센터를 개설하여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주 2회 치매예방 교육을 진행해오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어르신 치매예방 평생학습문화센터는 2023년 3월 3일부터 2026년 3월 2일까지 3년 동안 운영되며, 지역 어르신들께 치매예방 교육뿐만 아니라 6개월 차에 아산 온천여행, 12개월 차에는 제주여행 또는 호텔 2박3일 힐링투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관련하여, 1일에는 수강생 어르신 16명을 모시고 공부방 어르신과 함께하는 아산 나들이를 추진했다.  이번 여행은 ‘세계 꽃 식물원-아산 그린타워-도고 파라다이스 온천’ 일정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여자 전부에게 고급 겨울옷을 증정하기도 했다.

 

유흥식 한국물류시스템 대표는 “우리 회사는 중소기업이지만 평소 경영혁신과 함께 ESG 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정진하여 지역경제와 사회에 도움이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물류시스템은 제조부터 유통, 서비스, 부품까지 취급하는 종합물류장비 전문업체이다. 2004년 최초로 설립돼 현재까지 삼성, 현대, LG, 한화, 롯데, 농협, AJ, SK, 나라장터 등 국내외 대기업 및 중소기업 10,000여개사가 함께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