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아이에프,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모델로 5060 인기가수 김연자 발탁

[뉴시니어 = 조성윤 기자]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신규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가수 ‘김연자’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모델로 선정된 가수 김연자는 5060 세대뿐만 아니라 2030 세대에게도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는 국민가수로, 최근 ‘미스터트롯3’의 심사위원을 비롯해 각종 공연을 통해 대중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품격 있는 보양’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는 인물로 가수 김연자를 선정해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김연자의 대표 히트곡인 ‘아모르파티’가 전하는 긍정적이고 활기찬 메시지와 특유의 활기 있는 이미지가 ‘보양으로 건강한 청춘을 지킨다’라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따뜻한 브랜드 철학과도 잘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신규 모델 발탁을 통해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전 세대에게 건강과 활기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100% 자연방목으로 사료 섭취 없이 자란 목초 흑염소만을 사용한 최상의 품질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프리미엄 보양식과 열정의 아이콘 김연자가 함께 만드는 시너지 효과로 브랜드 가치를 대중에게 더욱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달 말 오픈 예정인 ‘방배 1호점’에서 내달 가수 김연자의 사인회를 진행한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로서 의미 있는 첫발을 내디딜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백민선 브랜드기획실장은 “가수 김연자가 가진 세대를 초월한 인지도 및 깊은 신뢰감을 기반으로 ‘품격 있는 보양’,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라는 브랜드를 대중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전속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건강한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