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이치킨이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코엑스 1층 B홀에서 열리는 '2015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했다.
봉이치킨은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행사에 참가하게 됐다.
김민호 봉이치킨 본부장은 "부담없이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면서 "관심있는 예비 창업주께서는 이번 기회에 나오셔서 직접 구경도 하시고 맛도보시면서 창업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한다"고 참가 계기를 소개했다.
특히 봉이치킨은 박람회 기간 상담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가맹비 전액 면제 ▲시설비 30% 할인 ▲현장방문 상권분석 ▲오픈시 슈퍼바이져 2명파견 ▲교육비 전액 면제 등의 특별한 혜택을 준다.
고금식 봉이치킨 대표는 "저희 봉이치킨만의 특별한 이 맛은 푸드투데이 방송을 통해서도 여러번 방영된 바 있으며 많은 업체들로부터 저희 프랜차이즈에 대해 배우고자 많은 방문을 하고있다"고 말했다.
봉이치킨만의 특별한 맛의 비법으로는 "진공 텀블링 기계에서의 진공의 맛을 가미하고 특수 염지 비법을 통해서 다른치킨과의 차별화 된 비법을 사용하고 있다"면서 "2015 서울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저희 매장을 방문해서 시식한 결과 정말 맛있다, 정말 끝내준다 하는 반응들이 많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봉이치킨은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고 더 맛있는 치킨의 개발을 위해서 연구진이 가동하고 있으며 서울시장을 100개화 만드는데 올해 2015년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많은 고객 여러분들의 발걸음이 찾아들기를 기대하고 또 열심히 노력하는 봉이치킨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번 '2015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는 외식, 도소매, 커피, 반찬가게, 영어학습, 쥬얼리, 프리미엄 김밥 전문브랜드까지 약 800여개의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