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수 금수정, '우리 그렇게 살기로 해요' 신곡이 나왔다.

성인가요계의 샛별, 강대풍 작곡가의 야심작
'우리 그렇게 살기로해요' 결혼식 축가 섭외 1위곡

벚꽃이 만발하며 사람 마음이 ‘살랑살랑’ 풍요로운 봄날, 타고난 청아한 목소리로 성인가요계의 떠오르는 샛별인 금수정 가수가 강대풍 작곡가의 야심작 ‘우리 그렇게 살기로 해요’ 신곡을 선보였다.

 

 

데뷔앨범 ‘살랑살랑’은 사랑에 빠진 여자의 달콤한 마음을 노래했고, 두 번째 앨범 ‘내 사랑 당신’은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 뭐든지 할 수 있다”며 노래했던 금수정 가수가 세 번째 앨범 ‘우리 그렇게 살기로 해요’를 선보이며 영원히 함께하는 행복한 미래를 노래했다.

 

이 노래의 가사는 ‘이 세상에 태어나서 사랑을 알게 되었고, 하늘이 나에게 준 소중한 당신입니다. 사랑이란 이름으로 내게준 선물입니다. 비바람 불어와도 우리는 하나랍니다. 저 하늘이 무너진다 하여도 사랑으로 안아주고 일평생을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기로 해요’ 이다.

 

금수정 가수는 3집 앨범 ‘우리 그렇게 살기로 해요’를 선보이며 “웨딩홀등에서 선남선녀의 새 출발을 축복하는 축하송을 부르고 행복을 함께 하고싶다.” 는 꿈이 생겼다고 말했다.

부부의 연을 맺은 두사람이 가사에 나오는 것처럼 ‘행복하게 살았으면’하는 바람을 전하고, 신혼부부의 행복한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서라면 어디든지 달려가겠다고 한다.

 

 

요즘 취업하기, 데이트하기, 결혼하기, 아이 낳기 등이 힘든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행복한 신혼부부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금수정 가수의 노래가 반갑고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NEWS

더보기

배너

포토

더보기